[제주 성지순례 후기] 마르코투어 25년 6월 9일~12일(3박4일)
- 클린쾌청 C
- 2025년 6월 17일
- 1분 분량
+찬미예수님
마르코투어 전문해설사 오완수 바오로와 함께 아름다운 6월의 제주로 3박4일의 성지순례를 다녀왔습니다.
서울, 수원, 전국 각지에서 모인 형제, 자매님 15명과 함께 김포공항에서 출발 합니다.
제주도는 그 아름다운 자연 가운데 잘 드러나지 않은 그러나 소중한 가톨릭 성지들을 품고 있습니다.
김대건 신부님이 사제가 된후 최초로 목숨을 걸고 풍랑을 만나 기적처럼 도착한 곳 용수리 김대건 신부 표착기념성지를 비롯해 순교자의 역사와 맥그린치 신부 등 제주를 위해 헌신한 사제들의 역사가 곳곳에 아름답게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에밀타케신부, 정난주마리아, 김기량 펠릭스 베드로, 임피제신부, 이재수의난, 제주4.3사건, 관덕정, 황사평, 정난주, 김달삼, 이덕구, 김대건신부, 홍종우등의 인물들과 눈물나는 제주의 역사와 제주교구의 역사를 되돌아 보며 제주 구석구석을 오완수바오로가 직접 안내하며 도대체 제주가 어떤곳인지 꼼꼼하게 설명해 드립니다.
제주도를 여행으로만 가시지 마시고 천주교의 교회 역사 이야기를 들으시며, 맛있는 음식(소라.전복.흑돼지.갈치.고등어)과 함께 성지순례를 떠나시면 가슴 벅찰거라 믿습니다.
그럼 이번 저희 제주순례기를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
(단체 신청시 일정은 변경 및 조정 가능합니다.)
이상 행복하고 주님의 은총이 가득했던 국내성지순례 후기를 마칩니다.
순례 20년간의 경험으로 배운 국내, 해외 천주교 역사이야기도 재밌게 해설하겠습니다.
혼자오셔도 좋고, 같이오셔도 좋습니다^^
마르코투어는 맛있는 식사와 깨끗하고 편안한 숙소로 즐거운 성지순례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순례문의 010-4239-1929 / 마르코투어 오완수 바오로
감사합니다.



댓글